>
톱아이돌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지효가 열애설에 휩싸이는 가운데 팬들의 반응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팬들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강다니엘과 지효가 사귄다고 해서 정말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강다니엘과 지효가 서로 연애하면 팬들은 더 충격을 받을 수 있어요. 이건 굉장히 초울트라급 열애가 아닌가 싶습니다.
>
5일 새벽 늦게 SNS미디어 처리에 따르면 강 다니엘과 지효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또 디스패치인가? 정말 놀랐다는 말밖에 안 나왔어. 디스패치가 보도한 열애설을 보면 항상 누리꾼들에게 충격과 놀라움을 안겨줬다. 이번 역시 누리꾼들에게 큰 충격을 줬다. 두 사람이 하루 강 다니엘의 서울 용산구 한남동 자택에서 만나서 데이트를 했다고 보도하고 당시 사진을 제공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이 가까운 선배를 통해서 만났지만 7월 25일에 강 다니엘의 집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전했다.이미 트와이스 멤버들도 둘의 만남을 알고 있다고 한다. 지효는 다른 멤버의 차를 타고 강다니엘의 집에 간 적도 있다. 그 멤버가 픽업까지 했어요. 최근에는 강다니엘 솔로 데뷔일에 지효가 강다니엘과 함께 있었다는 얘기도 나온다.강 다니엘은 Mnet'프로듀스 101시즌 2'를 통해서 데뷔한 프로젝트 그룹 우오노우오은의 센터로 최근 솔로 데뷔했다. 지효는 현재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리더로 너무나도 '핫'한 가수와 걸그룹 멤버이다 보니 그 커뮤니티는 각종 SNS 커뮤니티와 SNS 등으로 퍼져 화제가 됐다.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둘이 함께 있는 사진은 없으니까 소속 사무소의 공식 입장을 기다린다"이라는 반응에서 응원과 축하, 좌절과 배신 등 다양한 감정이 나타난다. '상상도 못한 조합이다' '뜻밖의 조합들...예쁜 사랑이 되길" 등이다. 강다니엘과 지효가 진짜 사귄다면 팬들의 충격은 이만저만이 아닐 것이다. 전 세계 팬들은 강다니엘과 지효의 열애 커뮤니티에 큰 충격을 받고 한숨을 내쉰 것으로 알려졌다. 팬들의 마음을 충분히 부풀려 놓은 것이나 마찬가지다.사진에 등장한 지효의 벤츠, 한남동 유엔 모텔 강다니엘 가문 등도 관심을 끌고 있어 기사에 등장한 두 사람의 오작교가 누구인지에 대한 추측도 무성하다.
>
양측 소속사는 사실을 자중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각각 "사실 자중"이라고 말을 아꼈고, 강다니엘 측도 "정확한 사실관계가 파악되고 있다"고 밝혔다. 일단 소속사 측에서 확실히 상황을 파악하고 있지만 팬들은 강다니엘과 지효의 열애설에 충격을 받은 듯하다.
#강다니엘지효 #강다니엘지효 #트와이스지효